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

다이어트 간식 추천 /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간식 5가지

by Joon sound 2020. 8. 1.

다이어트 간식 추천 /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간식 5가지

 

오늘은 다이어트를 할 때 먹으면 좋은 간식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간식

여러분들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가요?

저도 최근에 살이 좀 쪄서 다이어트를 계획 중 인데요 ㅜ

다이어트를 할때 먹으면 좋은 간식들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신분이라도 건강에 좋은 간식들이니까 끝까지 봐주세요!!

 

1. 견과류

아몬드, 호두 같은 견과류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건강한 지방이라고 불리며 포만감을 줍니다.

하지만 견과류도 열량이 높기 때문에 적정 양만 섭취해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견과류

 

2. 고구마

다이어트 하면 고구마! 이건 다들 아시겠죠?

다이어트 식품의 대표 주자인 고구마는 섬유질과 다양한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어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줘서 다이어트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고구마

 

3. 오이

오이는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고,

많은 양을 섭취해도 체중이 증가가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적정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이

 

4. 바나나

바나나는 칼륨과 비타민C를 포함하고 있는 섬유질, 미네랄의 휼륭한 공급원 이고,

그리고 100g 당 79kcal 정도 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식품 입니다.

게다가 바나나에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바나나

 

5. 사과

사과는 섬유질과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체중 증가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 적정당 당도와 포만감으로 식욕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과

 

이렇게 오늘은 생활비를 절약하는 법을 소개 시켜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