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집 4곳 치즈볼 비교 / 치즈볼 추천

by Joon sound 2020. 8. 6.

치킨집 4곳 치즈볼 비교 / 치즈볼 추천 

 

오늘은 치킨집 5곳의 치즈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치즈볼 자주 드시나요??

저는 치즈볼을 워낙 좋아해서 치킨 시킬때마다 시켜먹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치킨집 5곳 치즈볼 중 어느게 가장 맛있는지 뭐가 다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BHC 치즈볼

가격 - 5000원

 

치즈볼 하면 BHC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BHC치즈볼은 가장 유명한 치즈볼이라고 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겉에 뿌링클 가루가 뿌려져있는 뿌링 치즈볼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bhc 치즈볼 - 인스타 un_ni_tip

2. 네네치킨 치즈볼

가격 - 3000원 

 

네네치킨 치즈볼은 크리미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걸로 유명합니다.

늘어나는 치즈를 기대하셨거나 느끼한걸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당..

네네치킨 치즈볼 - 인스타 un_ni_tip

 

3. 푸라닭 블랙치즈볼

가격 - 4900원

 

푸라닭 치즈볼은 색깔이 특이하게도 검은색 입니다.

치즈를 쫀뜩쫀득한 찹쌀이 감싸고 있어서 찹쌀도넛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푸라닭 블랙치즈볼 - 인스타 un_ni_tip

 

4. 60계 치킨 쫀득치즈볼

가격 - 5000원

 

바삭한 튀김옷과 쭉 늘어나는 치즈가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메이플시럽을 같이 주는데 조금 뿌려서 먹으면 JMT,,!

60계 치킨 쫀득 치즈볼 인스타- un_ni_tip

 

이렇게 오늘은 간단하게 4 치킨집의 치즈볼들을 소개 시켜 드렸는데요, 

 

오늘도 제글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컨 요리 / 베이컨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 5가지  (6) 2020.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