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7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싸게 구매하는 방법 요즘에 보조배터리는 필수품이 되버렸어요 저도 없어서는 안되는 물건이 되버렸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쿠팡에 있는 20000mAh 제품을 16000원대에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https://coupa.ng/bP3L7W샤오미 20000mAh 2C 보조배터리 + 실리콘 케이스 랜덤 발송 최신형COUPANGwww.coupang.com 위 링크에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ㅎㅎ 밑에 관련 사진들 첨부 해놓을게요 2021. 1. 20.
수박 효능 / 수박씨 효능 / 수박 다이어트 효과 / 여름 과일 다이어트 법 수박 효능 / 수박씨 효능 / 수박 다이어트 효과 / 여름 과일 다이어트 법 오늘은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과 수박씨의 효능, 여름 과일 다이어트 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 여름은 폭염으로 엄청 더우면서도 폭우로 인해 엄청 젖기도 하는 짜증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도 저는 여름 제철 과일인 시원한 수박이 계속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수박의 효능과 수박씨의 효능, 여름 과일 다이어트 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수박은 대부분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서 무더운 여름철에 수분 보충에 좋은 제철 과일 입니다. 그리고 수박에는 비타민 A·B·C와 칼슘, 칼륨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박을 너무 많이 먹어도 안된다고 하는데요, 수박은 이뇨작용을 돕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 2020. 8. 9.
돈 스파이크 다이어트 법 / 돈 스파이크 근황 / 돈 스파이크 감량 돈 스파이크 다이어트 법 / 돈 스파이크 근황 / 돈 스파이크 감량 오늘은 돈 스파이크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성공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돈 스파이크가 다이어트를 하고 무려 30kg을 감량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돈 스파이크의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스파이크라고 생각하면 엄청 큰 스테이크를 구워먹는 모습이 생각나고, 다른 연애인들이 살을 빼고 다이어트를 해도 돈 스파이크만은 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요,, 의사가 그에게 당뇨가 올 수 있다는 경고를 받고 건강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돈 스파이크는 방송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법을 공개 했는데요, 이제 그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스파이크의 다이어트 비법 첫번째 일주일 중 6일은 1일 1식,.. 2020. 8. 9.
치킨집 4곳 치즈볼 비교 / 치즈볼 추천 치킨집 4곳 치즈볼 비교 / 치즈볼 추천 오늘은 치킨집 5곳의 치즈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치즈볼 자주 드시나요?? 저는 치즈볼을 워낙 좋아해서 치킨 시킬때마다 시켜먹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치킨집 5곳 치즈볼 중 어느게 가장 맛있는지 뭐가 다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BHC 치즈볼 가격 - 5000원 치즈볼 하면 BHC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BHC치즈볼은 가장 유명한 치즈볼이라고 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겉에 뿌링클 가루가 뿌려져있는 뿌링 치즈볼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2. 네네치킨 치즈볼 가격 - 3000원 네네치킨 치즈볼은 크리미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걸로 유명합니다. 늘어나는 치즈를 기대하셨거나 느끼한걸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2020. 8. 6.